밸런스 걍 미쳤는데 에이스들만 잘 활용해도 보통 이상은 나옴...... 근데 손흥민은 물리적으로 삭제시키고 이강인은 정성스럽게 필드에서 지움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3라인 외국 감독이보면 ㄹㅇ 매력적일걸... 제발... 감독바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도 인가 도쿄나오네
- 17:31
- 조회 7
- 잡담
-
- 인가 도쿄 베루나돔이구먼
- 17:31
- 조회 24
- 잡담
-
- 근데 국내팬 많은데도 국내선예매 하면
- 17:31
- 조회 17
- 잡담
-
- 인팤도 보면 허수 아닌 대기열이 있고 누가 봐도 허수인 대기열 있는거 같더라
- 17:31
- 조회 11
- 잡담
-
- 리센느 광고 영상 떴는데
- 17:31
- 조회 62
- 잡담
-
- 직장다닐땐 연차없어서 사녹못가고 백수되니까 그냥 떨어지고 십
- 17:30
- 조회 49
- 잡담
-
- 나 투바투한테 감긴 것 같은데 어카지...
- 17:29
- 조회 51
- 잡담
-
- 인팤도 허수가 저정도로 걸리면 조취를 취해야 되는데 똑같음
- 17:29
- 조회 41
- 잡담
-
- 인가도쿄 저거 일본가수 라인업이 너무 좋아서ㅋㅋㅋㅋ
- 17:29
- 조회 166
- 잡담
-
- 틀린정보로 댓글개빨리다는덬보면 뭔가 웃김 화도나는데
- 17:29
- 조회 11
- 잡담
-
- 저거 인가 도쿄 저 공지가 첨인가?
- 17:29
- 조회 103
- 잡담
-
- 인터파크 취켓 진짜 이상함
- 17:29
- 조회 106
- 잡담
-
- 제왑 데식에 이 보컬들 어케 다 모아놓은거지
- 17:29
- 조회 40
- 잡담
-
- 인팤 대기열은 허수 이런 개념도아닌것같음
- 17:29
- 조회 77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거 넷플 오리지널 드라마인가??
- 17:28
- 조회 64
- 잡담
-
- 소속사들도 공연 질 개판나는 중인거 인지할까?
- 17:28
- 조회 94
- 잡담
-
- 나 일본돌 파는 탐라 있는데 위시얘기 엄청 들어와서 보니까
- 17:28
- 조회 113
- 잡담
-
- 아니 근데 대기열 8만인데 취켓 잡은 사람들도 대단하다 ㄹㅇ
- 17:28
- 조회 84
- 잡담
-
- 최근에 본 유준이 트윗 중에 제일 귀여웠던거
- 17:28
- 조회 81
- 잡담
-
- 지플립 5하고 7하고 전면크기 같아?
- 17:28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