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나 지금까지 구자철이 기성용보다 형인줄... https://theqoo.net/ktalk/4258211169 무명의 더쿠 | 16:08 | 조회 수 49 약간 이름이 기성용 진화하면 구자철 될 것처럼 생겨서...피츄 - 피카츄 - 라이츄 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