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들은 좀 본인들이 유럽에서 겪은 좋은것들 다 후배들한테 퍼주고 싶어서 미치고 팔짝뛴단말임.. 연 1도 없는 후배여도 자기랑 연있는 구단에서 뫄뫄선수 어때? 하면 추천도 막 해준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진짜 탈케하고 주식에 올인중이면 케톡 안올텐데
- 18:21
- 조회 10
- 잡담
-
- 난 ㄹㅇ 케이팝 좋아하는 것 같음
- 18:21
- 조회 5
- 잡담
-
- 난 탈케를 못해서 여기 있는 건데
- 18:21
- 조회 9
- 잡담
-
- 요즘 ㄹㅅㄴ랑 ㅍㄹㅇㅂ 유튜브 보는 낙으로 살아
- 18:20
- 조회 20
- 잡담
-
- 나 탈케했을때 ㄹㅇ 케톡 안옴
- 18:20
- 조회 42
- 잡담
-
- 탈케하고 자랑질 하러 케톡오는삶도 그리....
- 18:20
- 조회 11
- 잡담
-
- 탈케가 아니고 걍 현생만 바빠도 여기 안오게 되던데 ㅋㅋ
- 18:20
- 조회 65
- 잡담
-
- 함흥냉면 밀키트 맛있는곳 없나
- 18:20
- 조회 7
- 잡담
-
- 저런 글 뭐 쓸수도있겠지... 했는데 생각해보니 난 탈케했을때 저런글 안썼구나
- 18:19
- 조회 33
- 잡담
-
- 빨간 망토와 유혹의 밤 : 숲에서 일어난 이야기 | 예고편
- 18:19
- 조회 18
- 스퀘어
-
- 약간 탈빠하고 애매한 상태에 케톡 더 자주오는것같음 https://theqoo.net/ktalk/4258342118 무명의 더쿠 | 18:12 | 조회 수 54 아예 탈케하면 안들아오는데 걍 단순히 탈빠만하고 케이팝은 아직 사랑하면 좋아하는 그룹 있을때보다 더 자주 들어오게됨ㅋㅋ
- 18:19
- 조회 129
- 잡담
-
- 와 브이알콘 꼭봐라
- 18:19
- 조회 24
- 잡담
-
- 동북아도 이상기후 없는거 아닌데 원래 날씨가 개지랄이라 덜느낀다며
- 18:19
- 조회 64
- 잡담
-
- 난 걍순수 궁금증으로 주식땜에 탈케했단 글 보면 인증해줬음 좋겠엌ㅋㅋ
- 18:19
- 조회 20
- 잡담
-
- 6. 무명의 더쿠 18:18 크림 20만원짜리 사지말고 그 회사에 투자해
- 18:19
- 조회 158
- 잡담
-
- 9월말에 추천하는 해외여행지 어디있어? 아시아내에서
- 18:18
- 조회 12
- 잡담
-
- 나 진짜 매일 하루에 두번 네번씩 샤워하고 베개커버 자주 갈고 세탁하는데 도대체 왜 내 베개만 누래지냐...
- 18:18
- 조회 122
- 잡담
-
- 저런글 죄다 눈치도 ㅈㄴ없고 욕먹으면 니들은 이런거 못해서 열폭한다 < 이러는것까지 완성임
- 18:18
- 조회 19
- 잡담
-
- 후쿠오카랑 도쿄 날씨 거의 비슷함?
- 18:18
- 조회 50
- 잡담
-
- 캔트비블루 플리알고리즘에 걸려서 들어봤는데 노래 진짜 좋은데 너무 구려
- 18:18
- 조회 6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