텄당 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소 비기기라도 했으면 지금 돌얘기하고있지ㅜ
- 06:11
- 조회 0
- 잡담
-
- 짜증나서 유튭보러갔더니 알고리즘 ㅇㅈㄹ
- 06:10
- 조회 2
- 잡담
-
- 어제까진 가자 했는데 시간 지날수록 개빡쳐서 그냥 탈락해라 싶음 아니 8등까지 올려준다는데 2골 넣고 공격도 안하고
- 06:10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지금 다들 기대 놓으니까 오히려 될 것 같은데
- 06:10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우리 밀린거말고도 다른경기들땜에 스코틀랜드도 망한거지?
- 06:10
- 조회 7
- 잡담
-
- 반으로 쫙 갈라진 대한민국을 대통합시키는 월드컵 대다나다!
- 06:10
- 조회 14
- 잡담
-
- 근데 우리 월드컵 경기끝나고 너희도 트위터 탐라에 월드컵 이야기 엄청 흘러들어옴?,
- 06:09
- 조회 21
- 잡담
-
- 애초에 말이 좋아 9개중 3개지 기대하면 안되는게 수두룩이었던거임
- 06:09
- 조회 52
- 잡담
-
- 근데 왜 저렇게 싸고 도는거야?
- 06:08
- 조회 59
- 잡담
-
- 걍 타장르 유투브에도 개뜬금없이 축구욕하는 글 달려있어서 사람들 빡치긴했나보다 생각함
- 06:08
- 조회 102
- 잡담
-
- 축구 올림픽도 풀전력으로 나와?
- 06:08
- 조회 48
- 잡담
-
- 포기하지마 기적은 있자나!! (๑˃̵ᴗ˂̵)و ̑̑
- 06:08
- 조회 28
- 잡담
-
- 이정도면 조상신이 축협 지랄 보고 개빡친겨
- 06:08
- 조회 48
- 잡담
-
- 축협은 좆댓다는 생각조차도 안하겠지? 철밥통이라?
- 06:07
- 조회 14
- 잡담
-
- 이런말 그렇지만 진짜 사진 꼴도보기싫음
- 06:07
- 조회 24
- 잡담
-
- 이 경우의 수 언제면 최종 결과 나와?
- 06:07
- 조회 59
- 잡담
-
- 난 왜 우리 32강 갈 것 같냐
- 06:06
- 조회 149
- 잡담
-
- 그냥 지금 짐 싸서 내일 아침 비행기 타도 될거같은데?
- 06:06
- 조회 44
- 잡담
-
- 울나라 월드컵 축구 진짜 대단한듯( ´∀` )b
- 06:06
- 조회 43
- 잡담
-
- 간단하게 <스페인승 / 이집트승 / 오스트리아승>
- 06:05
- 조회 1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