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투때는 어른이란 분들이 하도 일침 날리는 척하니까 구자철 기성용 이청용 이쪽에서 그만 좀 하시라 했던거 기억남 https://theqoo.net/ktalk/4258195669 무명의 더쿠 | 15:55 | 조회 수 287 ㅋㅋ... 외인 감독한테는 그렇게 말 막했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