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솔직히 국대 선배니 레전드들이니 정작 한국축구 현실 위한 일 딱히없이 어그로끌고 입털고
무명의 더쿠
|
15:54 |
조회 수 190
((((이번일만 얘기하는거 아님))))
이런사람들은 별로 존중하고싶지도 않던데ㅋㅋㅋ 입은 존나 살았는데 정작 뭐 지도자쪽도 행정쪽도 개입이 없음ㅜㅋㅋㅋ 그러면 그냥 닥치는게 나은거아냐 자기 영향력으로 어그로끌고 후배들 안좋은소리 나오게 여론형성해서 뭐할건데? 진짜 애정어린 쓴소리 해주고싶으면 직접가서 해주던가 아니면 팔걷어붙이고 축구계 개혁이라도 해보시던가.. 딱히 뭣도없이 허송세월 하면서 선수들한테 지랄떨다 굳이 대중들한테 니들이 잘못이다 호통치다가 난리치는 사람이 한둘이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