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옌스를 대놓고 타이틀로 박아서 낸거자체가ㅠㅠㅋㅋㅋㅋㅋㅋㅋ조원희가 잘했다는건 아닌데...말주변이없어서 설명하기가 어렵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취켓성공했다
- 17:17
- 조회 0
- 잡담
-
- 폰 바꾸고 유료 부가서비스 3개월 지난거 티월드로 해지해도 됨?
- 17:17
- 조회 5
- 잡담
-
- 근데 추첨제는 ㄹㅇ 랜덤이겠지..? 기회 골고루 주는 형태가 아니라
- 17:17
- 조회 10
- 잡담
-
- 국내선예매하면 한국인도 글로벌 선예매 또 할수잇어?????
- 17:17
- 조회 12
- 잡담
-
- 아 플디 악플달고싶어
- 17:17
- 조회 31
- 잡담
-
- 국내 선예매를 해도 기수제를 해야 선녀같음
- 17:17
- 조회 12
- 잡담
-
- 이거 어제 잠야 팅커벨비래............
- 17:17
- 조회 36
- 잡담
-
- 근데 진짜 국내선예매 해야돼 중국 업자들 걍 지들 돈 벌려고 업계 망치는 거잖아
- 17:17
- 조회 8
- 잡담
-
- 급 생각난건데 내돌 체경꽉채우는데 별 미친새끼들이 텃세를 부리는지
- 17:17
- 조회 21
- 잡담
-
- 전날 마감 직전에 대기하다가 좋은 취소표 건지는것도 ㅈㄴ 힘든게
- 17:16
- 조회 59
- 잡담
-
- 놀은 취켓 대기 왜 그딴식으로 만든거?
- 17:16
- 조회 24
- 잡담
-
- 나 오늘 출근해서 아침 여덟시 좀 넘어서 대기들어갔는데
- 17:16
- 조회 25
- 잡담
-
- 근데국내선예매할때 찐좋은자리는 거의막아둬?
- 17:16
- 조회 99
- 잡담
-
- 인스파이어 가는 법 공항철도+셔틀 vs 공항버스 vs 유료셔틀. 골라줘.
- 17:15
- 조회 44
- 잡담
-
- 뜬금 궁금 요즘도 추첨제로 하는곳 있어?
- 17:15
- 조회 49
- 잡담
-
- 놀 취켓팅 ㅈㄴ 빡치는게 뭔 들어가는데만 하루 이틀씩 걸림
- 17:15
- 조회 21
- 잡담
-
- ㅌㅇㅅ 대기얘기 그냥 존나 친숙한데
- 17:15
- 조회 116
- 잡담
-
- 인터파크가 대기에 허수 숫자 넣지 않음??
- 17:15
- 조회 81
- 잡담
-
- 규모큰 회사 인사팀 덬들아 혹시 자소서 표절
- 17:15
- 조회 23
- 잡담
-
- 나 감자찐거 봐줄 사람
- 17:15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