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컴백시기 한탄하는거 그 분기별 계획 발표하는 대형돌 거긴가 https://theqoo.net/ktalk/4258187945 무명의 더쿠 | 15:48 | 조회 수 232 거기면 걍 이악물고 3분기로 안넘어가겠다 하고 나온게 지금인거 아님? 카타르월드컵 할때도 저런식으로 어떻게든 내년으로 안넘기려고 연말에 우르르 컴백시키던 기억이 문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