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희가지고 누구는 왜욕안하냐 하는데 진심 모두 언급 했어....그게 경중이이있든없든간에 그 위치 선수한테는 다 뭐라고 함....그냥 그사람은 그 위치에게 존나자비없이욕하는편임....물론 이 발언도 좀 실언이고 너무한편인데 별개로 그냥 그 위치에 미친새끼라고 생각하고보면됨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34
쓰고보니제목존나뚱뚱하네
쓰고보니제목존나뚱뚱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