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도 하나도 안찜 구자철이 막 몸 만져보고 복근 확인함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케톡인데 굳이 탈덕했단 글을 쓰는게 좀 이해안돼
- 18:03
- 조회 0
- 잡담
-
- 거룩한척은 본인인데
- 18:02
- 조회 12
- 잡담
-
- 케톡도 덕질 고통 받다가 드디어 탈덕했다 하면 다들 ㅊㅋㅊㅋ 해줌....
- 18:02
- 조회 37
- 잡담
-
- 나연 버블 시작했는데 사진 진짜 마니 준다
- 18:02
- 조회 10
- 잡담
-
- 트위터하는 케이팝외퀴들 양심선언 안하나?
- 18:02
- 조회 16
- 잡담
-
- 주식을 돌덕질하듯이 하면 주식도 탈덕하더라
- 18:02
- 조회 41
- 잡담
-
- 시발 지금 한전주주라 케톡에 회피하러옴
- 18:02
- 조회 42
- 잡담
-
- “ㅈㄴ거룩한 돌덬질수호자들” 이러넼ㅋㅋㅋ 제발 케톡에서 돌덬들한테 지랄하지마시긔
- 18:02
- 조회 61
- 잡담
-
- 베루나에서 얼마전 언론 시상식에서 이틀 했었는데 라인업 근본없음 레전드였음
- 18:02
- 조회 18
- 잡담
-
- 올데이 프로젝트 ANNIE IN NEWYORK #2
- 18:02
- 조회 10
- 스퀘어
-
- 뭐지? 슼에 글들 보는데 연속으로 신고감 수준인 어그로 댓글 계속봄
- 18:01
- 조회 52
- 잡담
-
- 환승했으면 새 최애 독방을 가시지 왜 구최애 독방에서 탈덕충짓을 해
- 18:01
- 조회 12
- 잡담
-
- ㅋㅋ 남자한테 미쳤나 탈케했다면 축하할일 ->ㅇㅈㄹ
- 18:01
- 조회 58
- 잡담
-
- 나 자랑해도 돼? 주식으로 돈 벌어서 2900짜리 시계 사고옴
- 18:01
- 조회 52
- 잡담
-
- 이쯤되면 케톡이랑 일톡이랑 구분 못하는거 아님?
- 18:01
- 조회 9
- 잡담
-
- 탈케 한 나에 취한 애들아 위에 공지 좀 봐라
- 18:01
- 조회 19
- 잡담
-
- 18. 무명의 더쿠 = 6덬 17:58 댓글왜이럼? ㅈㄴ거룩한 돌덬질수호자들도 아니고 ㅋㅋㅋ 탈케하면 축하할일
- 18:01
- 조회 137
- 잡담
-
- 탈케햌ㅅ으면 탈케톡도 좀해라
- 18:01
- 조회 30
- 잡담
-
- 지금 빈도체빼고 하락장이라 회피하러 케톡오는데
- 18:01
- 조회 133
- 잡담
-
- 담주 대장내시경 받기로 했는데
- 18:01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