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홍명보 어디 가둬두고 선수들끼리 거기있는 해설들이랑 전략 짜서 경기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키팡팡2] EP.3 잘되기 위해 이렇게까지 합니다 🙏 | 좋은 기운을 찾아서
- 19:05
- 조회 0
- 스퀘어
-
- 내돌 컨포 ㄹㅇ 포토그래퍼 돈줄라고 찍는 거 같음
- 19:05
- 조회 9
- 잡담
-
- 연령대 높아지면 훈수두는것도 너무 딥하고 거룩하다고 느낄때 잇음
- 19:05
- 조회 6
- 잡담
-
- 앨범 퀄 별로여도 콘서트 기깔나게 하면 또 미화됨
- 19:05
- 조회 19
- 잡담
-
- ㄹㅇ 와 노래 좋다~ 뮤비 멋있다~ 근데 컨포는 뭐였지?
- 19:05
- 조회 30
- 잡담
-
- 난 버블도 안하고 스밍도 안하고 위버스도 잘 안들어가고 멤버십도 아니고
- 19:05
- 조회 21
- 잡담
-
- 요즘 해외로 가족여행 어디 많이 감?
- 19:05
- 조회 12
- 잡담
-
- 솔직히 탈덕한다고 굳이굳이 장문글 써내릴 정도면
- 19:04
- 조회 30
- 잡담
-
- 난 타이틀 어쩌다삐끗해도 앨범 퀄이 유지되면 조아함
- 19:04
- 조회 17
- 잡담
-
- PC방 갈까 말까
- 19:04
- 조회 29
- 잡담
-
- 성세천하2 이태루트도 볼만함?
- 19:04
- 조회 22
- 잡담
-
- ㅅㅂ 트위터 번역 해롭다 디스크가 왜 탈장으로 번역돼
- 19:04
- 조회 27
- 잡담
-
- 나도 30대 많다는거 걍 많겠지 싶은데 체감은 잘안됨.. 잘안드러내니깐?
- 19:04
- 조회 41
- 잡담
-
- 내일 팬싼데 할말 못정함
- 19:04
- 조회 29
- 잡담
-
- [FIF TAKE] 다시 한번, Party Again 🎉 I FAN-CON in Taipei 'Party Again' BEHIND
- 19:04
- 조회 5
- 스퀘어
-
- 온앤오프(ONF) - Open The Door l Special Stage 260626
- 19:04
- 조회 5
- 스퀘어
-
- 정말 내돌이 하는 모든 음악을 사랑하지만 컴백 때마다 드는 의문
- 19:03
- 조회 180
- 잡담
-
- 난 생각보다 그룹의 노래는 나의 덕질과 상관이 없더라
- 19:03
- 조회 62
- 잡담
-
- 내가 얼마나 가성비 덕질하냐면 시그도 안 삼
- 19:03
- 조회 69
- 잡담
-
- 삼겹살먹을까 보쌈먹을까
- 19:03
- 조회 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