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광이 노빠꾸로 3일 동안 새감독 찾자고 한거 웃겼음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174815 무명의 더쿠 | 15:36 | 조회 수 480 ㅋㅋㅋㅋ32강 결정까지 며칠남았냐고 물어보더니 3일이라니까 3일동안 찾아야된다고ㅋㅋㅋ 옆에 있던사람이 알바몬이라도 올리자며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