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연준이랑 유준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https://theqoo.net/ktalk/4258168691 무명의 더쿠 | 15:30 | 조회 수 196 https://x.com/i/status/2070343793857949896 연준이가 애기 너무 좋아하는게 그냥 느껴짐.... 사랑이 막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