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에도 제일 빡셀때 나왔는데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ㅍㅁ 나이 모르겠으면 호칭 뫄뫄님이 젤 무난한가?
- 07:52
- 조회 3
- 잡담
-
- 30대부터 니 알아서하긴 18살 차이면 48살인데
- 07:52
- 조회 41
- 잡담
-
- 00년생이랑 82년생?
- 07:52
- 조회 28
- 잡담
-
- 걍 20살이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 하는 것보다 30살이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 하는게 비교적 납득가긴 하지
- 07:52
- 조회 31
- 잡담
-
- 장기하 전에 공개연애할때는 솔직히 나도 어려서 헐 ㅇㅇㅇ가??!! 이러기만 했는데 지금 나이 아니까 토나옴...
- 07:52
- 조회 21
- 잡담
-
- 할배만나는걸 예술병이라고해주기엔 예술한테 너무 미안함
- 07:52
- 조회 24
- 잡담
-
- 오늘 코르티스 성현 넘 예뿌다
- 07:52
- 조회 16
- 잡담
-
- 현실은 24살 복학생이 20살 신입생이랑 사겨도 욕 ㅈㄴ먹음
- 07:51
- 조회 26
- 잡담
-
- 전여친 갓스물때만났다해서 처음만난날 사진보는데 걍 애기네
- 07:50
- 조회 255
- 잡담
-
- 여자들 중에 세상 물정 모르는거 아닌데 늙남 만나는거 홍대병 예술병인 사람들도 있음
- 07:50
- 조회 90
- 잡담
-
- 시발 ㅇㅇㅇ 스무살이었다고?
- 07:50
- 조회 264
- 잡담
-
- 야덬 맞춤설명 82=추신수 이대호 정근우 00=원태인 노시환 문보경
- 07:49
- 조회 71
- 잡담
-
- 18살 차이는 만나면 도대체 무슨 얘기를 할까
- 07:49
- 조회 46
- 잡담
-
- 남자쪽 저번에도 10살이상 차이나는 연애 하지않음?
- 07:49
- 조회 148
- 잡담
-
- 솔직히 소개시켜준다 해도 4살 연상부터는 ? 하고 5~6살 부터는 소개시켜준다는 사람 욕 존나 쳐먹음
- 07:48
- 조회 65
- 잡담
-
- 와 소지섭 나오는 김부장 첫화에 시청률 9.8을 찍어버리네
- 07:48
- 조회 169
- 잡담
-
- 걍 5살 이상부터는 다 나이차 많네로 통일임
- 07:48
- 조회 50
- 잡담
-
- 김민희는 또래 연옌들 잘 사귀다가 왜 그렇게 바뀐걸까??
- 07:48
- 조회 223
- 잡담
-
- 뒤늦게 크래비티 멤들 월드컵 끝난 후 짤 보는데 개웃기다
- 07:48
- 조회 43
- 잡담
-
- 좀 충격이다... 야구덕질하는데 야구에서도
- 07:48
- 조회 1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