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촌동생이랑 찍은거 사촌동생이라고 말 안하고 올렷다가 외퀴들 정병발사한거 보고 황당해서,,, 그걸 누구라고 말을 안해도 당연히 여친은 아닌게 상식 아니야? ㅋㅋㅋㅋㅋ
잡담 돌이 인스타에 여자랑 있는 사진 올렸으면 당연히 여친 아닌게 상식 아님?
795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촌동생이랑 찍은거 사촌동생이라고 말 안하고 올렷다가 외퀴들 정병발사한거 보고 황당해서,,, 그걸 누구라고 말을 안해도 당연히 여친은 아닌게 상식 아니야?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