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하심 원래 그전엔 못해도 감독 욕 안 했는데... 경기보면서 ㅅㅎㅁ 부진하다고 한 적도 있는데도 빠지는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라이즈 수록곡이나 자컨 추천해줄 사람
- 18:25
- 조회 7
- 잡담
-
- [유주정거장⭐️] 4월의 홍콩, 그리고 유주
- 18:25
- 조회 4
- 스퀘어
-
- 퀸즈스마일 셔툴 타본 사람??? 이거 분철 가능해?
- 18:25
- 조회 12
- 잡담
-
- 다이겨 여름 퍼엉~
- 18:25
- 조회 9
- 잡담
-
- 아시XISA계좌에돈넣으면못빼지?
- 18:25
- 조회 24
- 잡담
-
- 스테이씨 아이사 x 하이라이트 양요섭 2 L0VE 챌린지
- 18:25
- 조회 2
- 스퀘어
-
- 아이돌 덕질을 근데 왜케 후려치는거임
- 18:25
- 조회 39
- 잡담
-
- 야구 잘 모르는데 삼성 강민호가 1루수 한게 왜 웃긴거야??
- 18:25
- 조회 18
- 잡담
-
- 인스파공연 카카오셔틀 귀가행 예약해놨는데 3천원 더 싼 퀸즈(공식)로 갈아탄다만다
- 18:24
- 조회 26
- 잡담
-
- 난 탈케는 할 수 있는데 커뮤를 못끊을거 같음
- 18:24
- 조회 9
- 잡담
-
- 탈케는 아니고 탈덬일때 케톡 개많이왔는데 난 내가 입덕하더라도 자주 찾아보던 호감돌 입덕할줄알았거든 근데
- 18:24
- 조회 17
- 잡담
-
- 하이브 3세대 4세대 남돌 덬들있음? 해외투어 호텔 패키지 다 있어?
- 18:23
- 조회 76
- 잡담
-
- 하긴 근데 내돌 덕질 ㅈㄴ 빡세게 할땐 여기 올 시간이 없음
- 18:23
- 조회 25
- 잡담
-
- 스테이씨 이번주가 막방이네
- 18:23
- 조회 91
- 잡담
-
- 색다른 걸 기대했지만 정말 색다른게 나와서 놀란 링쿠의 What's in my bag (ʘᗩʘ’)
- 18:23
- 조회 13
- 스퀘어
-
- 이 앨커도 보고 뭐야?함
- 18:23
- 조회 107
- 잡담
-
- 저메추해줘
- 18:22
- 조회 18
- 잡담
-
- 내최애는 다 오펀데 타멤들은 푸쉬라고 우기는 일이 드디어 내돌판에도 생겼음
- 18:22
- 조회 34
- 잡담
-
- 탈케 후 주식 입덕해서 제일 먼저하고 싶은게 케톡에서 꺼드럭대기라니
- 18:22
- 조회 26
- 잡담
-
- 어중띄게 탈케해놓고 케톡 하면 안됨
- 18:22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