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옹온나 이해가 안가네 선발부터 이해가 안가니까 걍 그날 모든 경기내영이 이해가 안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8월 후쿠오카 내돌 투어 다녀왔던 나
- 16:37
- 조회 0
- 잡담
-
- 이강인이 올라와서 공격적으로 하면 손흥민도 슈팅 기회 더 올거같은데
- 16:37
- 조회 2
- 잡담
-
- 홀란드 실력은 어느정도 선수임?
- 16:37
- 조회 1
- 잡담
-
- 난 이강인 카월때 입덕해서 지금까지 덕질중인데 덕질하는 4년동안
- 16:37
- 조회 1
- 잡담
-
- 안정환 남아공전 코멘트함?
- 16:36
- 조회 9
- 잡담
-
- 이천수 2002년때 찐 막내아녔음?
- 16:36
- 조회 19
- 잡담
-
- 트위터 영상 00:30 이런거 누르면 그부분 보여주는 설정 어떻게하는거더라
- 16:36
- 조회 9
- 잡담
-
- 박항서가 말해준건데 히딩크가 psv 지성영표 델고가기전에 천수도 데려가고싶어했다했음
- 16:36
- 조회 39
- 잡담
-
- 이거 어떻게 신고해?
- 16:36
- 조회 30
- 잡담
-
- 나같으면 열폭할 시간에 노예처럼 쓴다
- 16:36
- 조회 14
- 잡담
-
- 휴이 도입 맡으니까 묵직하고 좋다
- 16:36
- 조회 10
- 잡담
-
- 벤투 부부가 일산 아울렛에서 쇼핑한단 썰이 제일 웃겼음 ㅋㅋㅋㅋㅋ
- 16:36
- 조회 43
- 잡담
-
- 이천수 그래도 자기뒷바라지한 형한테깍뜻하던데
- 16:36
- 조회 47
- 잡담
-
- 내 추천탭 해외 축구트윗 개많이 넘어온다ㅋㅋㅋㅋ
- 16:36
- 조회 30
- 잡담
-
- 하여간 남자들의 시기질투란
- 16:35
- 조회 67
- 잡담
-
- 김정수랑 양대인이 페이커한테 존나 열폭했잖아
- 16:35
- 조회 37
- 잡담
-
- 감독이 선수한테 열폭하는거 ㅈㄴ 이해 안감....
- 16:35
- 조회 116
- 잡담
-
- 난 8월 도쿄 땡볕에서 한번 일했는데 ㄹㅇ 기억이 사라짐
- 16:35
- 조회 35
- 잡담
-
- 아 투바투 연준 회전목마 말 두개에 쩍벌해서 앉은거 개웃기네
- 16:35
- 조회 50
- 잡담
-
- 유럽에서 교환학생할때 유럽인 다수+여러대륙출신사람들이랑 강의 들을일 있었는데
- 16:35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