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떨어져도 저거때문에 화제성 잔잔히 갈 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파스타 로제랑 크림소스는 사기 아깝다
- 18:00
- 조회 2
- 잡담
-
- 탈케해서 신나면 탈케톡도좀 해주시긔
- 18:00
- 조회 20
- 잡담
-
- 또 주식플 오겠네
- 18:00
- 조회 32
- 잡담
-
- 뮤뱅 가대축 한국일본 둘다 하는거 상관없는데
- 18:00
- 조회 10
- 잡담
-
- 근데 난 케톡에다 탈케했는데 어쩌고 하는거 사실 안믿음
- 18:00
- 조회 55
- 잡담
-
- 주식뽕 찬 애들 보면 우리아빠 이야기 꼭 해주고싶음. 버블닷컴때 개털됨ㅋ
- 18:00
- 조회 21
- 잡담
-
- 18. 무명의 더쿠 = 6덬 2026-06-26 17:58:04 댓글왜이럼? ㅈㄴ거룩한 돌덬질수호자들도 아니고 ㅋㅋㅋ 탈케하면 축하할일
- 18:00
- 조회 44
- 잡담
-
- K-아이돌의 10살 초등학생 육아 일기 in 키즈카페 | 이즈나 방지민&코코 | SEOUL MY FRIEND
- 18:00
- 조회 6
- 스퀘어
-
- 주식얘기 잘만한거맞음 근데 저런글은 매번 꼽먹는것도 맞음
- 18:00
- 조회 34
- 잡담
-
- 엔하이픈 노래 풀린거 들었는데 요즘 아이돌 노래에서 화음 들어가는는거 드문데
- 17:59
- 조회 34
- 잡담
-
- 케톡 "케이돌"토크라는걸 언제까지 이야기해야함
- 17:59
- 조회 115
- 잡담
-
- 약간 주식뽕찬 얘기 보다보면 기혼감성이랑 느낌이 비슷해
- 17:59
- 조회 122
- 잡담
-
- 아 쌰가 ㄹ버블에서 개싸가지없는발언하는 애들 왜 탈빠안할까
- 17:59
- 조회 32
- 잡담
-
- 탈케했다면서 탈케톡 못하는거 정병치료 못한거같음
- 17:59
- 조회 16
- 잡담
-
- 6시 티켓팅 처음이다
- 17:59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진짜 주식때문에 탈빠했는데 여기 왜 와?
- 17:58
- 조회 267
- 잡담
-
- 주식플 때문에 케톡 전에 한번 난리난적도 있는데
- 17:58
- 조회 35
- 잡담
-
- 트위터 남미사용자만 차단 안되나
- 17:58
- 조회 15
- 잡담
-
- 카프리팬츠 입어보고 사고싶어서 무신사 가는중
- 17:58
- 조회 34
- 잡담
-
- 제타 한달 유료결제하고 손절함
- 17:57
- 조회 7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