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로 전국민마플 달리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싸 메디힐 모델
- 18:45
- 조회 16
- 잡담
-
- 지금 시비터는 댓글 다는 애 그다지 어려보이지도않은데ㅋㅋㅋㅋ
- 18:45
- 조회 7
- 잡담
-
- ㅂㅌ지민이랑 ㄹㅇㅈ 원빈 뒷머리 전부 다 헤어피스인거야?
- 18:44
- 조회 41
- 잡담
-
- 아니 케돌덬질 안하는데 오는거 상관없는데 그거 굳이 글로 쓰는거 자아가 겁나 비대해보여
- 18:44
- 조회 32
- 잡담
-
- 입덕하고싶은 돌이 있는데 입덕이 잘 안 돼
- 18:44
- 조회 80
- 잡담
-
- 몰라 나는 30대되니까 뻔뻔해져서 그건런지 돌덕질 내 뒤에서 욕하든가 말든가임ㅋㅋㅋ
- 18:44
- 조회 34
- 잡담
-
- 하 뭔 ㅂㅅ같은 글 하나 올라오면 파생만 줄줄이 쓰니까
- 18:43
- 조회 57
- 잡담
-
- 여기가 리젠이 좋아서 사람많아서 들어오는거 ? ㄹㅇ 안물안궁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케톸이란걸 잊고 자유게시판인줄 착각하면서 돌덕질 무시하니 요즘 공지도 덬들도 난리인거지
- 18:43
- 조회 53
- 잡담
-
- 암만 생각해도 탈케글에 ㅊㅋㅊㅋ 그만해줘야됨
- 18:43
- 조회 26
- 잡담
-
- 근데 다른데가 엄청 붐와서 내돌 팬들 쓸어가는거 좀 기분 안좋음
- 18:43
- 조회 46
- 잡담
-
- 난 여기 화력 좋아서 들어오는 거나 딴 소리하는 거 ㅈㄴ 상관 없는데
- 18:43
- 조회 69
- 잡담
-
- 근데 nn살 되면 뭔가 좋아하는 걸 그만둬야겠다 이런게 가능해?
- 18:43
- 조회 27
- 잡담
-
- 근데 케톡에 딴거 덬질하는사람 ㅈㄴ 많더라
- 18:43
- 조회 135
- 잡담
-
- 걍 케돌덕질에 훈수 그만하라는건데 뭐가 또 아니꼬움
- 18:43
- 조회 15
- 잡담
-
- 뭐 그래 제일 화력 좋아서 지식인 대나무숲으로 쓰는 방인건 알겠는데 ㅋㅋㅋㅋ
- 18:43
- 조회 43
- 잡담
-
- 나 살짝 탈케했던 기간에 돈 모으긴 커녕 다른거에 빠져서 돈 더 씀
- 18:43
- 조회 7
- 잡담
-
- 여기 화력 넘사인 건 좋은데 솔까 같은 돌덬질 하는 애들끼리 떠드는 공간이긴 해
- 18:42
- 조회 29
- 잡담
-
- 아니 2000년에 태어난 사람이 벌써 27인데 여기서 30대 어쩌고해봤자 걍 지얼굴에 침뱉기 아니냐
- 18:42
- 조회 90
- 잡담
-
- 30대에 덬질하는게 남들보기 안좋아보이면 뭘 해야 좋아보임?ㅋㅋㅋㅋ
- 18:42
- 조회 75
- 잡담
-
- 미국에서도 하이브 큰 회사야? 글고 우리나라만큼 뜨는데 회사 영향력 큼?
- 18:42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