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진출했으면ㅜ https://theqoo.net/ktalk/4258143065 무명의 더쿠 | 15:06 | 조회 수 73 요즘 직장내 유일한 유잼 이벤트였다고ㅜㅜ물론 경기력 보면 빡치는데 직원들 다같이 휴게실 모여서 보는 재미가 있었단말야... (ㅈ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