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문열어놓고 재택하는데 바람도 살랑살랑불고 기분이가 좋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박주호 유툽보면 독일 인연 계속 이어가는지 팀초청 받아서 가던데
- 16:25
- 조회 0
- 잡담
-
- 대표가 일잘하는 직원한테 열등감 가지는 경우 종종 있긴함
- 16:25
- 조회 0
- 잡담
-
- 근데 이천수 큰 딸 지이이인짜 똑똑함
- 16:25
- 조회 7
- 잡담
-
- 그냥 전반에 이재성 옌스 손흥민 조규성 이강인 다 넣고 골 먹었어야함 혹시 지더라도 골 다득이라도 챙겼어야 지금 2골이라 득점도 개밀림
- 16:25
- 조회 9
- 잡담
-
- 내돌 헤어가 진짜 너무 구려서 열받아
- 16:25
- 조회 10
- 잡담
-
- 와 이천수 아들 검색하다가 딸 영상 봤는데 영어하는거봐 ㄷㄷㄷ
- 16:25
- 조회 41
- 잡담
-
- 친구가 쏘니가 홍명보 a매치 최다출장기록 깨서 싫어하는거 아니냐고 그랬는데
- 16:24
- 조회 31
- 잡담
-
- 이천수 딸들 이뻐ㅋㅋ
- 16:24
- 조회 126
- 잡담
-
- 박지성이 선수들 왜 이걸안하는건지 지적하는것도 결론은 홍명보는 벤치에서 그거 지시 안하냐는거지
- 16:24
- 조회 27
- 잡담
-
- 우리 32강행이 달린 다른 나라경기 오늘은 끝난거야?
- 16:24
- 조회 22
- 잡담
-
- 흥민재성옌스를 썼어야만..
- 16:24
- 조회 22
- 잡담
-
- 안정환 해설 참교육 감성이라 처음부터 싫었음ㅇㅇ
- 16:24
- 조회 80
- 잡담
-
- 이천수 그는 지나온 자리 엮여있는 모두가 아 저새끼...ㅅㅂ(묵음) 을 했던 사람.....
- 16:24
- 조회 62
- 잡담
-
- 완전 맞는 비유는 아니지만 교사가 자기반 학생 공부 잘하는 거 보고 열등감 가지면 존나 이상하잖아
- 16:24
- 조회 16
- 잡담
-
- 박지성이 제일 잘하는게 두수 앞 보고 존나 뛰어서 공간 만드는 건데 얼마나 답답했겠음..
- 16:24
- 조회 23
- 잡담
-
- 교체카드 다 써서 후반 이재성 못넣은게 ㄹㅇ 코미디
- 16:24
- 조회 60
- 잡담
-
- 펩 맨시티 감독 그만두고 쉬었음 중년이던데... 저번에 기성용이랑 사진 찍었던데...
- 16:23
- 조회 64
- 잡담
-
- 내 추천탭 요즘 외국인들밖에 안떠.......
- 16:23
- 조회 27
- 잡담
-
- 감독이 선수한테 열등감 가지는게 ㄹㅇ이해안되는게
- 16:23
- 조회 25
- 잡담
-
- 박주호가 나은이아부지맞지
- 16:23
- 조회 4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