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도 본인 나라 올때 말곤 지겨워하는것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전반에 이재성 옌스 손흥민 조규성 이강인 다 넣고 골 먹었어야함 혹시 지더라도 골 다득이라도 챙겼어야 지금 2골이라 득점도 개밀림
- 16:25
- 조회 1
- 잡담
-
- 내돌 헤어가 진짜 너무 구려서 열받아
- 16:25
- 조회 4
- 잡담
-
- 와 이천수 아들 검색하다가 딸 영상 봤는데 영어하는거봐 ㄷㄷㄷ
- 16:25
- 조회 23
- 잡담
-
- 친구가 쏘니가 홍명보 a매치 최다출장기록 깨서 싫어하는거 아니냐고 그랬는데
- 16:24
- 조회 24
- 잡담
-
- 이천수 딸들 이뻐ㅋㅋ
- 16:24
- 조회 97
- 잡담
-
- 박지성이 선수들 왜 이걸안하는건지 지적하는것도 결론은 홍명보는 벤치에서 그거 지시 안하냐는거지
- 16:24
- 조회 25
- 잡담
-
- 우리 32강행이 달린 다른 나라경기 오늘은 끝난거야?
- 16:24
- 조회 19
- 잡담
-
- 흥민재성옌스를 썼어야만..
- 16:24
- 조회 17
- 잡담
-
- 안정환 해설 참교육 감성이라 처음부터 싫었음ㅇㅇ
- 16:24
- 조회 73
- 잡담
-
- 이천수 그는 지나온 자리 엮여있는 모두가 아 저새끼...ㅅㅂ(묵음) 을 했던 사람.....
- 16:24
- 조회 60
- 잡담
-
- 완전 맞는 비유는 아니지만 교사가 자기반 학생 공부 잘하는 거 보고 열등감 가지면 존나 이상하잖아
- 16:24
- 조회 15
- 잡담
-
- 박지성이 제일 잘하는게 두수 앞 보고 존나 뛰어서 공간 만드는 건데 얼마나 답답했겠음..
- 16:24
- 조회 21
- 잡담
-
- 교체카드 다 써서 후반 이재성 못넣은게 ㄹㅇ 코미디
- 16:24
- 조회 55
- 잡담
-
- 펩 맨시티 감독 그만두고 쉬었음 중년이던데... 저번에 기성용이랑 사진 찍었던데...
- 16:23
- 조회 58
- 잡담
-
- 내 추천탭 요즘 외국인들밖에 안떠.......
- 16:23
- 조회 24
- 잡담
-
- 감독이 선수한테 열등감 가지는게 ㄹㅇ이해안되는게
- 16:23
- 조회 25
- 잡담
-
- 박주호가 나은이아부지맞지
- 16:23
- 조회 40
- 잡담
-
- 이재성은 왜 뺀거얔ㅋㅋㅋㅋㅋ황인범 백승호 아예 지워짐
- 16:23
- 조회 113
- 잡담
-
- 근데 갑자기 브라질애들 동아시아한테 왜 행패부리는거야?
- 16:23
- 조회 35
- 잡담
-
- 남미랑 동남아애들 한남미감에 안맞는 얼굴이라 넹글돌아버린거같아
- 16:23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