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종일 못봄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장기하 인스타 느낀 사람 뭔가 나잇대 비슷할텐데 걍 밑 직원들이 불쌍함...
- 08:10
- 조회 10
- 잡담
-
- 저기서 미감이 느껴지면 ㄹㅇ 전공살릴거야..? 소리밖에 안 나오는데
- 08:09
- 조회 6
- 잡담
-
- 월드컵 부정 화제성 레전드네.. 91%도 부정이었는데 33%까지 떨어졌다고
- 08:09
- 조회 21
- 잡담
-
- 이게 감도 높은 피드야?
- 08:09
- 조회 112
- 잡담
-
- 나도 윤가이랑 또래인데 현실에서 친구가 82년생 만난다하면
- 08:09
- 조회 39
- 잡담
-
- 장기하덬인지 아님 늙남만나서 장기하쉴드치고 싶어하는덬인지
- 08:09
- 조회 43
- 잡담
-
- 요즘 날씨 넘 싱그럽고 좋아 이게 환상에서만 보던 여름 청량이구나
- 08:09
- 조회 4
- 잡담
-
- 나같경 내 친구가 만난다 싶으면 엥? 싶어도 그래 니맘대로 해라 하고 행복하렴 해줄 수 있는 정도가 난 10살차가 끝이고
- 08:09
- 조회 19
- 잡담
-
- 오늘 세네갈이 이겨서 우리나라 축구 진출 확률 36%로 떨어짐
- 08:08
- 조회 63
- 잡담
-
- 취향 참 한결같네
- 08:08
- 조회 31
- 잡담
-
- 축구 경우의수 보면 ㅅㅈㅎ.... 불가능한 그것도 아님
- 08:08
- 조회 46
- 잡담
-
- 감도라는 단어 이제 배웠나
- 08:08
- 조회 19
- 잡담
-
- 와 우리 막내삼촌이랑 나보다 나이차이 많이낰ㅋㅋㅋㅋ
- 08:08
- 조회 13
- 잡담
-
- 남자 00학번이래.. 여자 00년생인데
- 08:08
- 조회 60
- 잡담
-
- 나는 위든 아래든 5살 넘어가면 차이 많아보여
- 08:08
- 조회 31
- 잡담
-
- 미감에 미친시대에 저런걸 미감 올려칠려고 가져왔다니 믿기지가않음
- 08:08
- 조회 50
- 잡담
-
- 잘 몰라서물어보는데 그럼 이번에 올라가는게 16강이고 이것도 조별경기임?
- 08:08
- 조회 9
- 잡담
-
- 감도높다는게 뭔소리야?
- 08:08
- 조회 67
- 잡담
-
- 아무거나 감도 높대ㅋㅋㅋㅋㅋ단어 좀 뺏어야해
- 08:07
- 조회 36
- 잡담
-
- 티빙 제일 싸게 쓰는 법이 배민구독임?
- 08:07
- 조회 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