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도 단풍있다는거같았는데 안가봐서 모르겠어.. 여름은 이제 ㄹㅇ 비슷한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한테 잘하는선수 내려오면 걔 백날천날쓰고 태업할것같은데
- 16:27
- 조회 1
- 잡담
-
- 어렸을때 이천수 전남이었을때 클하 옆에서 만난적있는데 ㅋㅋㅋ
- 16:26
- 조회 32
- 잡담
-
- 다인종 국가 사람들보면서 사고방식 다르다고 느낀게 '백인한테 억압받고 정병온 아시안'을 디폴트로 생각함
- 16:26
- 조회 15
- 잡담
-
- 그냥 손흥민한테 열폭하는게 웃긴게 애초에 그분이 손흥민전에 한국축구 고트도 아니엇음
- 16:26
- 조회 19
- 잡담
-
- 혈육있는덬들아 너네 이성으로 혈육이랑 외형 닮은 사람 어떰?
- 16:26
- 조회 23
- 잡담
-
- 나는 감독이되어서 지고있는데 벤치에서 그냥 앉아있는게 개빡치는거야
- 16:26
- 조회 6
- 잡담
-
- 애초 감독인데 선수랑 사이를 궁예 하게끔 만든것부터 감독 잘못임
- 16:26
- 조회 10
- 잡담
-
- 아니 홀란드 애아빠구나ㅋㅋㅋㅋㅋㅋ
- 16:26
- 조회 63
- 잡담
-
- 이천수 첫째만 알았는데 애가 3명이야?
- 16:26
- 조회 15
- 잡담
-
- 손흥민 고립 / 백승호 황인범 삭제 / 이강인 수비 < 이게 다 유기적임
- 16:26
- 조회 57
- 잡담
-
- 예전에 이영표가 천수는 자기가 생각한 버르장머리수준을 넘어섰다 그랬는데
- 16:26
- 조회 57
- 잡담
-
- 감독들 연봉 나열한거 보니까 더 황당하던데
- 16:26
- 조회 15
- 잡담
-
- 아 근데 슼에서 보니까 홍명보랑 조국이랑 존나 닮았더라
- 16:26
- 조회 17
- 잡담
-
- ㅍㅁ 백남 병크는 유야무야 넘어가는 거 짜친다
- 16:25
- 조회 41
- 잡담
-
- 이재성 같은 선수들이 원래 선발에서 빼면 절대 안되는 선수아냐?
- 16:25
- 조회 47
- 잡담
-
- 박주호 유툽보면 독일 인연 계속 이어가는지 팀초청 받아서 가던데
- 16:25
- 조회 44
- 잡담
-
- 대표가 일잘하는 직원한테 열등감 가지는 경우 종종 있긴함
- 16:25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이천수 큰 딸 지이이인짜 똑똑함
- 16:25
- 조회 195
- 잡담
-
- 그냥 전반에 이재성 옌스 손흥민 조규성 이강인 다 넣고 골 먹었어야함 혹시 지더라도 골 다득이라도 챙겼어야 지금 2골이라 득점도 개밀림
- 16:25
- 조회 18
- 잡담
-
- 내돌 헤어가 진짜 너무 구려서 열받아
- 16:25
- 조회 1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