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어캄 에어컨바람만 쐬면 콧물 줄줄나와 ㅠ https://theqoo.net/ktalk/4258130604 무명의 더쿠 | 14:55 | 조회 수 22 더위 엄청 타는데 비염도 개심함오늘 다이소갔다가 혼자 ㅈㄴ훌쩍훌쩍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