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야 진심 내취향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그냥 나이얘기가 너무 지겨울뿐
- 19:32
- 조회 0
- 잡담
-
- 내돌 90년대 초반생인데 솔로오프에 고딩애기들이 내앞에 와서 계속 나눔을 받아가는거야
- 19:32
- 조회 0
- 잡담
-
- 잼민판이라고 하는곳 생각보다 그냥10대가 다 많았고
- 19:32
- 조회 6
- 잡담
-
- 어우ㅅㅂ 내일도 출근이네
- 19:31
- 조회 4
- 잡담
-
- 난 이제 비계친도 다떠났음... 나랑같이 비계덕질하던 애들 다 현생살러감
- 19:31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솔직히 케톡정도면 이제 나이정병도 벗어날 때가 된거 아닌가 싶을때 많음
- 19:31
- 조회 22
- 잡담
-
- 근데 공계에서 나이 말할 일이 있어?
- 19:31
- 조회 62
- 잡담
-
- 근데 ㄹㅇ 팬싸장가면 니들이 궁금해하는 개빡세게꾸미고오는 20대후반~30대초반 다볼수있음
- 19:31
- 조회 44
- 잡담
-
- 라면 섞먹조합 맛있는거 있나
- 19:30
- 조회 22
- 잡담
-
- 걍 급식학식이 젤 덕질 활발한 시기라 내 탐라도 나이가 자주 바뀌긴햇음
- 19:30
- 조회 5
- 잡담
-
- 아이돌 팬덤 통계뜨는거보면 뭔가 다들 체감되는것보다 훨씬 어림..
- 19:30
- 조회 52
- 잡담
-
- 뭐 오프가서 돌덬들 신분증 전수조사 하는거도 아니면서 있는지 없는지 어케안다고
- 19:30
- 조회 9
- 잡담
-
- 굿즈 욕심을 내려놓기로함
- 19:30
- 조회 14
- 잡담
-
- 근데 비계덕질 어케함? 공계만든다음 트친소하고 가는거야?
- 19:30
- 조회 29
- 잡담
-
- 걍 커뮤 자체가 븅딱판인거 아는데
- 19:30
- 조회 45
- 잡담
-
- 근데 케톡 굳이 나이 나누면 민증 뒷자리 2가 더 많지않음?
- 19:30
- 조회 14
- 잡담
-
- 근데 공계에 신상을 까?
- 19:30
- 조회 14
- 잡담
-
- 아 난 확실히 억빠 보다 까빠가 더 싫음 존나 비교 불가 수준으로 싫음
- 19:30
- 조회 46
- 잡담
-
- 아니 정병와서 퇴사했는데 또 다른 정신병이 찾아옴
- 19:30
- 조회 28
- 잡담
-
- 여기서 나이갈리하는거 진짜 의미없음ㅋㅋㅋㅋ
- 19:29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