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5개월 지남ㅋㅋㅋ 엄마랑 영통하다가 엄마가 이불 꼬라지가 그게 뭐내고 한 소리 들었는데 샀다고 구라치고 안삼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투어스 콘 가볼까하고 얘매창 드갔다가 대기보고 조용히 나옴
- 17:19
- 조회 0
- 잡담
-
- 그랠도 8월 초 일본은 ㄱㅊ지 않을까...
- 17:19
- 조회 5
- 잡담
-
- 근데 엔터들 입장에서는 국내 선예매 안하는게 손해인게
- 17:19
- 조회 46
- 잡담
-
- 이럿케귀여운데재미가당연히있죠
- 17:19
- 조회 33
- 잡담
-
- 고척에 10분거리에서 혼자 사는데 고척 콘 할때마다 하숙집 하고싶음ㅋㅋㅋ
- 17:19
- 조회 5
- 잡담
-
- 아이패드 결국 그냥 샀다
- 17:19
- 조회 24
- 잡담
-
- 선예매때 들어가서 2층 꼭대기 잡았는데 마감직전에 업자표 풀린 자리들 보면 진짜 개현타옴 ㅋㅋㅋ
- 17:18
- 조회 52
- 잡담
-
- 일콘 추첨 매진 아니고 선행당첨인데도 무수리석 걸릴수도 있음?
- 17:18
- 조회 24
- 잡담
-
- 애초에 2~3년전까지만해도 티켓팅이정도는아니었음
- 17:18
- 조회 28
- 잡담
-
- 내리사생도 아니고 내리업자라니
- 17:18
- 조회 54
- 잡담
-
- 플미 잘 안팔리는 판이면 나중에 업자들 떨어져나가기도함?
- 17:18
- 조회 25
- 잡담
-
- 나 취켓성공했다
- 17:17
- 조회 143
- 잡담
-
- 폰 바꾸고 유료 부가서비스 3개월 지난거 티월드로 해지해도 됨?
- 17:17
- 조회 28
- 잡담
-
- 근데 추첨제는 ㄹㅇ 랜덤이겠지..? 기회 골고루 주는 형태가 아니라
- 17:17
- 조회 28
- 잡담
-
- 국내선예매하면 한국인도 글로벌 선예매 또 할수잇어?????
- 17:17
- 조회 43
- 잡담
-
- 아 플디 악플달고싶어
- 17:17
- 조회 128
- 잡담
-
- 국내 선예매를 해도 기수제를 해야 선녀같음
- 17:17
- 조회 52
- 잡담
-
- 이거 어제 잠야 팅커벨비래............
- 17:17
- 조회 79
- 잡담
-
- 근데 진짜 국내선예매 해야돼 중국 업자들 걍 지들 돈 벌려고 업계 망치는 거잖아
- 17:17
- 조회 15
- 잡담
-
- 급 생각난건데 내돌 체경꽉채우는데 별 미친새끼들이 텃세를 부리는지
- 17:17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