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5개월 지남ㅋㅋㅋ 엄마랑 영통하다가 엄마가 이불 꼬라지가 그게 뭐내고 한 소리 들었는데 샀다고 구라치고 안삼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팔...이 생겼는데 괜찮은 것인지 ☜ 열받는덬들 슼에 이거 한번 봐봐
- 07:02
- 조회 14
- 잡담
-
- 벤투가 새삼 진짜 대단해보임
- 07:01
- 조회 20
- 잡담
-
- 지든이기든 32강 올라가서 제대로 된 경기라도 봤으면좋겠는데
- 07:00
- 조회 22
- 잡담
-
- 이해가 안가는게 그 전에 월드컵 감독해서 존나 말아먹었던 기억있는데 뽑힌게 신기함
- 07:00
- 조회 49
- 잡담
-
- 김판곤도 축구이론이나 해축 이거저거 관심 많아서 열심히는 보는데...
- 06:58
- 조회 83
- 잡담
-
- 아 진짜 경기력 개화나네 가지마라 -> 아 근데 손흥민 월드컵인데... -> 아니 근데 그걸 왜 져서 ㅋㅋ 가서 뭐하냐고 -> 하 근데 이강인 사진이.... -> 이렇게 다 빗나가는거보면 못가는게 맞음 -> 에휴 스페인 몇시더라
- 06:58
- 조회 37
- 잡담
-
- 빙고판 다시봐도 첫날 두개는 확보했어야 했는뎈ㅋㅋㅋ
- 06:58
- 조회 43
- 잡담
-
- 지금 일어났는데 빙고 또 채웠어....?
- 06:58
- 조회 166
- 잡담
-
- 일본이 완전 성적 좋고 우리나라 탈락하면 개선될 가능성 있음?
- 06:58
- 조회 44
- 잡담
-
- 등산이랑 수영 비교하면 어때?
- 06:57
- 조회 26
- 잡담
-
- 되게 정병존 며칠 겪고있는 이현실이 웃김
- 06:57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이런상황에서 3개 어케어케돼서 올라가면 그것도 도파민 터지긴 할듯
- 06:55
- 조회 106
- 잡담
-
- 난 걍 명보 이참에 다 그만두고 행정했으면 좋겠음....명보가 행정은 진짜 잘하거든
- 06:54
- 조회 291
- 잡담
-
- 띵보 잘리고 손흥민 월드컵 한번만 더 나왔으면...
- 06:54
- 조회 17
- 잡담
-
- 우리팀 구단 싸가지 주고싶다 경질할때 원정 지역 가서 경질함
- 06:53
- 조회 26
- 잡담
-
- 씨유 가면 이거 사 먹어
- 06:52
- 조회 244
- 잡담
-
- 너넨 걍 떨어져라 싶어 아님 올라가라 싶어?
- 06:51
- 조회 210
- 잡담
-
- 근데 32강 못간다고 축협이 정상화 될까
- 06:51
- 조회 144
- 잡담
-
- 난 호주 파라과이 경기보고 우리 걍 안되겠구나 싶었던겤ㅋㅋㅋ 거기 존나 대충한거도 아니고 열심히 함 둘다
- 06:49
- 조회 78
- 잡담
-
- 생각할수록 봉사타령 얼탱이가 없네
- 06:48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