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랑 유스피어 이번달에 안 나오면 너무 늦어져서 어쩔 수 없이 나온 것 같은 느낌 있음 https://theqoo.net/ktalk/425811756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1 ㅇㅇ... 둘 다 공백기 1년 정도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