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만 보면 너무무서워서 도망다님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지금 빈도체빼고 하락장이라 회피하러 케톡오는데
- 18:01
- 조회 0
- 잡담
-
- 담주 대장내시경 받기로 했는데
- 18:01
- 조회 0
- 잡담
-
- 집근처 맥날 공사해서 10일까지 문닫음
- 18:01
- 조회 2
- 잡담
-
- 파스타 로제랑 크림소스는 사기 아깝다
- 18:00
- 조회 18
- 잡담
-
- 탈케해서 신나면 탈케톡도좀 해주시긔
- 18:00
- 조회 62
- 잡담
-
- 또 주식플 오겠네
- 18:00
- 조회 51
- 잡담
-
- 뮤뱅 가대축 한국일본 둘다 하는거 상관없는데
- 18:00
- 조회 16
- 잡담
-
- 근데 난 케톡에다 탈케했는데 어쩌고 하는거 사실 안믿음
- 18:00
- 조회 85
- 잡담
-
- 주식뽕 찬 애들 보면 우리아빠 이야기 꼭 해주고싶음. 버블닷컴때 개털됨ㅋ
- 18:00
- 조회 25
- 잡담
-
- 18. 무명의 더쿠 = 6덬 2026-06-26 17:58:04 댓글왜이럼? ㅈㄴ거룩한 돌덬질수호자들도 아니고 ㅋㅋㅋ 탈케하면 축하할일
- 18:00
- 조회 50
- 잡담
-
- K-아이돌의 10살 초등학생 육아 일기 in 키즈카페 | 이즈나 방지민&코코 | SEOUL MY FRIEND
- 18:00
- 조회 7
- 스퀘어
-
- 주식얘기 잘만한거맞음 근데 저런글은 매번 꼽먹는것도 맞음
- 18:00
- 조회 44
- 잡담
-
- 엔하이픈 노래 풀린거 들었는데 요즘 아이돌 노래에서 화음 들어가는는거 드문데
- 17:59
- 조회 35
- 잡담
-
- 케톡 "케이돌"토크라는걸 언제까지 이야기해야함
- 17:59
- 조회 130
- 잡담
-
- 약간 주식뽕찬 얘기 보다보면 기혼감성이랑 느낌이 비슷해
- 17:59
- 조회 130
- 잡담
-
- 아 쌰가 ㄹ버블에서 개싸가지없는발언하는 애들 왜 탈빠안할까
- 17:59
- 조회 33
- 잡담
-
- 탈케했다면서 탈케톡 못하는거 정병치료 못한거같음
- 17:59
- 조회 17
- 잡담
-
- 6시 티켓팅 처음이다
- 17:59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진짜 주식때문에 탈빠했는데 여기 왜 와?
- 17:58
- 조회 293
- 잡담
-
- 주식플 때문에 케톡 전에 한번 난리난적도 있는데
- 17:58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