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을 겨울에 가서 그런가 스페인기억만 그렇게 좋음 https://theqoo.net/ktalk/4258111642 무명의 더쿠 | 14:37 | 조회 수 38 진짜 다 축축하고 어둡고 우울했는데 스페인만 좀 덜 춥고 좀더 밝은 느낌이었어 ㅠ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