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하다 고립되서 구조대들이 구하는 뉴스보는데 진짜 에바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진짜 요즘 축구도 그렇지만 야구도 그렇고 그냥 스포츠쪽에서 선출들이 유툽하면서 존나 폐해가 심해지긴 하는듯....
- 16:11
- 조회 11
- 잡담
-
- 야구 보는데 유튜브로 입터는거 때문에 우리팀선출도 좀 싫어짐
- 16:11
- 조회 15
- 잡담
-
- 가끔씩은 감스트가 그분보다 더 지식이많지 않은가
- 16:11
- 조회 18
- 잡담
-
- 손흥민이 그냥 선수1도 아니고 월클인데 어이없어 진짜
- 16:11
- 조회 9
- 잡담
-
- 일본인 커스텀 파츠에 하모예 있는거 뭔데 ㅋㅋ
- 16:11
- 조회 17
- 잡담
-
- 축협 하는짓 왤케 국힘같지 외국감독이 몇년동안 해놓으면 감독 교체!! 하면서 지들 자리 앉히고
- 16:11
- 조회 2
- 잡담
-
- 박지성 이영표.... 딱히 라인 만드는거에 관심 없어보임
- 16:10
- 조회 42
- 잡담
-
- 걍 우리나라 축구는 돈 없으면 못하는것부터
- 16:10
- 조회 19
- 잡담
-
- 솔직히 축구나 야구나 인기가 많다보니 은퇴선수들 컨텐츠로 잡고 선수들 제물로 사이다인척 조회수만 먹으려는거 좀 심해
- 16:10
- 조회 7
- 잡담
-
- 아로마티카 샴푸브러시 개좋음
- 16:10
- 조회 9
- 잡담
-
- 근데 현역 떠난지 오래됐으면 입 안대는 것도 후배들 위하는 일임
- 16:10
- 조회 12
- 잡담
-
- 김병지는 나쁜 쪽 축협이야?
- 16:10
- 조회 23
- 잡담
-
- 14 브라질월드컵도 약간 과도기느낌이라 그때선수들 맘고생ㅈㄴ함
- 16:10
- 조회 18
- 잡담
-
- 기성용 국대시절에 감독 저격하고 했지않나?
- 16:10
- 조회 148
- 잡담
-
- 축알못인데 ㅅㅎㅁ 벤치 스타팅 뭔가 꼽주는느낌임
- 16:09
- 조회 130
- 잡담
-
- 건물도 환기가 잘안되는 건물이있나
- 16:09
- 조회 20
- 잡담
-
- 아니 오죽했으면 한참 어린 후배들이 애들좀 그만 놔둬라 소리까지 나오게됐나 싶었음
- 16:09
- 조회 84
- 잡담
-
- 박주호한테 감독 찾으라하면 잘 찾아올듯
- 16:09
- 조회 71
- 잡담
-
- 아니 근데 요즘 ai영상 너무 자연스러워져서
- 16:09
- 조회 28
- 잡담
-
- 신문선이 축협한자리 꿰차고 있단게 난 제일 어이없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
- 16:09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