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요즘 아침에 집나오면 좀 추움ㅋㅋㅋㅋ 맨날 7시반쯤나오는데 더운느낌이 하나도없어 https://theqoo.net/ktalk/4258108862 무명의 더쿠 | 14:35 | 조회 수 18 지하철역까지 걸어다니는데 땀 안나ㅋㅋㅋㅋㅋㅋㅋ지금말고 5월말인가 한참 더웠을땐 아침도 이런느낌 없엇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