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탈북자들 말하는 거 개웃긴데 우리는 철원이 개개개추운덴데 북한기준 그쪽오면 제일 따뜻한 데라서 https://theqoo.net/ktalk/425810825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25 쟤는 따뜻한 동네 출신이라서 잘 모른다 이런 말 함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