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송이긴한데 지금처럼 적당히 선선해도 신나게 듣기 좋더라고 드라이브 하면서 듣기 딱 좋은 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안정환은 축덕들한테 반응 안좋은 이유가 있음
- 15:57
- 조회 11
- 잡담
-
- 레드레드 설마 띠바라가 따뜻한 바닐라 라떼..야...?
- 15:57
- 조회 4
- 잡담
-
- 와 나 연금복권 25000원 당첨됨
- 15:57
- 조회 11
- 잡담
-
- 근데 성추행 같은 거는 ㄹㅇ 순식간에 일어나니까 증거 모으기도 쉽지 않지 않아?
- 15:57
- 조회 5
- 잡담
-
- 선출들이 허공에대고 이슈용 호통을 칠 시간에 직접 나서서 국축위해 뭐라도 하는게 빠르지않을까
- 15:57
- 조회 12
- 잡담
-
- 요즘 1020들은 멜론 많이 안씀?
- 15:57
- 조회 31
- 잡담
-
- 근데 클린스만이 뭘했길래
- 15:57
- 조회 43
- 잡담
-
- 멜론 음원다운한거 프린트 하려고 하니까 위에 멜론 닉네임이 뜨는데 어떻게해?
- 15:56
- 조회 26
- 잡담
-
- 하투하 숭숭숭 웃기네
- 15:56
- 조회 55
- 잡담
-
- 홍명보는 공격축구 안해??
- 15:56
- 조회 44
- 잡담
-
- 인기멤 두명 포함 1/3 or 인기멤 두명 없는 2/3 어디가 더 화력 쎌까
- 15:56
- 조회 20
- 잡담
-
- 일본 담경기 브라질이네?
- 15:56
- 조회 25
- 잡담
-
- 차붐은 네덜란드한테 진걸로 월드컵 중에 잘라놓고
- 15:56
- 조회 33
- 잡담
-
- “한성숙 아니라 홍명보 청문회 해야” 총리청문회서 나온 말
- 15:56
- 조회 114
- 잡담
-
- 치킨시켜먹을랬더니
- 15:56
- 조회 44
- 잡담
-
- 벤투때는 어른이란 분들이 하도 일침 날리는 척하니까 구자철 기성용 이청용 이쪽에서 그만 좀 하시라 했던거 기억남
- 15:55
- 조회 97
- 잡담
-
- 스포츠쪽에서 외국계에 빡빡한거 볼때마다 좀 그런듯
- 15:55
- 조회 33
- 잡담
-
- 국대 외국인코치 이슈도 있었어??
- 15:55
- 조회 47
- 잡담
-
- 이동국은 지금 뭐해? 여기는 감독 별로야?
- 15:55
- 조회 141
- 잡담
-
- 난 솔직히 국대 선배니 레전드들이니 정작 한국축구 현실 위한 일 딱히없이 어그로끌고 입털고
- 15:54
- 조회 11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