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동남아만가도 걍 습도가 어나더라던데 잘모르긴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국내 축협 고인물들은 어릴때부터 잘하면 국내팀 안뛰고 바로 해외팀 가는거
- 15:52
- 조회 8
- 잡담
-
- 띤 얘긴데 울 엄마 참외 떨어져서 발에 맞았는데 슛! 이러심
- 15:52
- 조회 14
- 잡담
-
- 조원희 -> 실언맞음⭕️ 선수 한명만 욕함? ❌ 모두 욕함? ⭕️ 근데 기사가 한명만 욕한거처럼 나옴? ⭕️ 축협라인임? ❌ 축협이랑 사이좋은편임? ❌
- 15:51
- 조회 54
- 잡담
-
- 기자가 받쓰를 옌스로만 한거네
- 15:51
- 조회 49
- 잡담
-
- 김영광이 ㄹㅇ 눈치 안보고 맞는 말 하더라
- 15:51
- 조회 82
- 잡담
-
- 마라탕 탄수빼고 야채위주로 넣어먹어도 살찔까???
- 15:51
- 조회 18
- 잡담
-
- ㅁㅊ 콩국수에 설탕넣는거 충격이다
- 15:51
- 조회 64
- 잡담
-
- 완전 축알못인데 이거 각각 시나리오 이루어질 확률이 어느정도 돼?
- 15:51
- 조회 35
- 잡담
-
- 그냥 대놓고 무시하고 차별하는거 같아서 기분이 안 좋음...
- 15:50
- 조회 55
- 잡담
-
- 근데 선출 유툽 기사가 어케 나는지 보고 좀 조심하셔야
- 15:50
- 조회 57
- 잡담
-
- 4. 무명의 더쿠 15:48 스포츠계에서 외국 감독 외국 선수들 더 까는거 진짜 개싫음 ㅋㅋ 왜그러는지 모르겠어
- 15:50
- 조회 131
- 잡담
-
- 내돌 독방러들도 다 축구보러간듯ㅋㅋㅠㅠ
- 15:50
- 조회 29
- 잡담
-
- 이러나 저러나 열심히 한 선수로 저렇게 타겟 만들어서
- 15:50
- 조회 50
- 잡담
-
- 솔직히 그나마 잘한 사람한테 안 좋은 말 하면 당연히 반응이 안 좋지
- 15:50
- 조회 27
- 잡담
-
- 이번 월드컵 재미도 없고 경기 외적으로 별로 관심도 안 생기고
- 15:50
- 조회 18
- 잡담
-
- 결방있을 때 2주 활동은 진짜 아쉽다
- 15:50
- 조회 24
- 잡담
-
- 후배들한테 애정있는 선배선수들 발언 짜깁기해서 이런식으로 노이즈 일으키는거에 넘어가는 등신짓 하지 말라는거임
- 15:50
- 조회 77
- 잡담
-
- 아 근데 손흥민 아버지 짤이 너무 웃겨ㅋㅋㅋㅋ
- 15:50
- 조회 100
- 잡담
-
- 22카월은 빌드업 서사도 ㄹㅇ 대박이었던거 같아
- 15:50
- 조회 16
- 잡담
-
- 클렌징밤 이렇게 퍼쓰는 사람 처음봄
- 15:49
- 조회 2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