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단 박주호나 구자철은 투헬하고 ㅈㄴ친함
- 16:11
- 조회 10
- 잡담
-
- 캐나다 조 2위로 올려놓은 감독 아깝다
- 16:11
- 조회 4
- 잡담
-
- 조원희 영상에서 옌스? 분석하는데 위치도 틀림
- 16:11
- 조회 35
- 잡담
-
- 야구도 진짜 입대는거 심해짐
- 16:11
- 조회 38
- 잡담
-
- 안정환 약간 야구로 치면 박찬호 롤이구나
- 16:11
- 조회 76
- 잡담
-
- 진짜 요즘 축구도 그렇지만 야구도 그렇고 그냥 스포츠쪽에서 선출들이 유툽하면서 존나 폐해가 심해지긴 하는듯....
- 16:11
- 조회 38
- 잡담
-
- 야구 보는데 유튜브로 입터는거 때문에 우리팀선출도 좀 싫어짐
- 16:11
- 조회 30
- 잡담
-
- 가끔씩은 감스트가 그분보다 더 지식이많지 않은가
- 16:11
- 조회 74
- 잡담
-
- 손흥민이 그냥 선수1도 아니고 월클인데 어이없어 진짜
- 16:11
- 조회 23
- 잡담
-
- 일본인 커스텀 파츠에 하모예 있는거 뭔데 ㅋㅋ
- 16:11
- 조회 40
- 잡담
-
- 축협 하는짓 왤케 국힘같지 외국감독이 몇년동안 해놓으면 감독 교체!! 하면서 지들 자리 앉히고
- 16:11
- 조회 6
- 잡담
-
- 박지성 이영표.... 딱히 라인 만드는거에 관심 없어보임
- 16:10
- 조회 67
- 잡담
-
- 걍 우리나라 축구는 돈 없으면 못하는것부터
- 16:10
- 조회 24
- 잡담
-
- 솔직히 축구나 야구나 인기가 많다보니 은퇴선수들 컨텐츠로 잡고 선수들 제물로 사이다인척 조회수만 먹으려는거 좀 심해
- 16:10
- 조회 18
- 잡담
-
- 아로마티카 샴푸브러시 개좋음
- 16:10
- 조회 13
- 잡담
-
- 근데 현역 떠난지 오래됐으면 입 안대는 것도 후배들 위하는 일임
- 16:10
- 조회 16
- 잡담
-
- 김병지는 나쁜 쪽 축협이야?
- 16:10
- 조회 29
- 잡담
-
- 14 브라질월드컵도 약간 과도기느낌이라 그때선수들 맘고생ㅈㄴ함
- 16:10
- 조회 20
- 잡담
-
- 기성용 국대시절에 감독 저격하고 했지않나?
- 16:10
- 조회 207
- 잡담
-
- 축알못인데 ㅅㅎㅁ 벤치 스타팅 뭔가 꼽주는느낌임
- 16:09
- 조회 1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