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도 1년에 절반은 날씨 이렇다며 https://theqoo.net/ktalk/4258104779 무명의 더쿠 | 14:31 | 조회 수 138 습도 낮고 겨울에 추워봤자 아침에 10도 낮에 20도..거기 사람들 여유있고 성격 좋은거 이해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