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중순생인데 난 정말 여름이 너무 힘들어
지금 날씨는 버티는데
습도 올라가면 걍 진짜 컨디션 저하에 정신을 못차림 땀도 많이 흘리고 ㅠㅠ
혈육보면 얜 여름 출생이라 여름은 그럭저럭 잘 견디고 오히려 추위를 힘들어하더라고? 데이터는 단둘이긴 한데 ㅋㅋㅋㅋ 그거보면 여름아이겨울아이 있는것같기도
지금 날씨는 버티는데
습도 올라가면 걍 진짜 컨디션 저하에 정신을 못차림 땀도 많이 흘리고 ㅠㅠ
혈육보면 얜 여름 출생이라 여름은 그럭저럭 잘 견디고 오히려 추위를 힘들어하더라고? 데이터는 단둘이긴 한데 ㅋㅋㅋㅋ 그거보면 여름아이겨울아이 있는것같기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