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탓인가? 스페인 여행 기억이 좋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축구 알못인데 이거 보니까 이해 쏙쏙됨
- 15:36
- 조회 8
- 잡담
-
- 드림×스파오 잠옷 졸귀다
- 15:36
- 조회 8
- 잡담
-
- 독일에콰도르 다시보기 보는데 진짜 엄청 간절햇네
- 15:36
- 조회 2
- 잡담
-
- 김영광이 노빠꾸로 3일 동안 새감독 찾자고 한거 웃겼음ㅋㅋㅋㅋ
- 15:36
- 조회 39
- 잡담
-
- 조별예선 시간대도 좋아서 회사에서 모여서 보고 이랬는데
- 15:36
- 조회 9
- 잡담
-
- 알고리즘으로 축구 겁나 떠서 보고 있는데
- 15:36
- 조회 8
- 잡담
-
- 음방버프는 소수여도 항상 있어왔는데 케톡와서 요새 음방을 누가봐 ㅇㅈㄹ
- 15:36
- 조회 17
- 잡담
-
- 뒤에 개폐위 얘기가 있어서 그런데 얘네는 그냥 한국 축구를 저주하는 애들임
- 15:36
- 조회 14
- 잡담
-
- 조원희는 보면 걍 수비수라서 빡쎄게 보는거 같은데
- 15:35
- 조회 30
- 잡담
-
- 손흥민 마지막 월드컵일수도 잇는 대회를 이렇게 망치다니
- 15:35
- 조회 13
- 잡담
-
- 조원희 축협라인 아니고 처음에 박주호가 말했을때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축구팬들이랑 마음똑같던 사람임....그냥..저사람은 저 위치 선수에게 원래 단호한 편임 그게 누구든....
- 15:35
- 조회 121
- 잡담
-
- 사실 옌스는 독일국대 되는건 거의 불가능이었지않음?
- 15:35
- 조회 66
- 잡담
-
- 근데 이번 월드컵 화제성은 시간대도 ㅈㄴ 큰 것 같지 않음?
- 15:35
- 조회 56
- 잡담
-
- 32강 갈수있다고 제발 누가 말해줘…
- 15:34
- 조회 21
- 잡담
-
- 월드컵 화제성 중에서도 부정적인걸로는 역대급 같음
- 15:34
- 조회 113
- 잡담
-
- 축구 성인 국대는 한번 국기달고 뛰면 딴국가로 절대 못뜀 그리고 대부분 선수들은 월드컵경험을 가지고싶어함
- 15:34
- 조회 58
- 잡담
-
- 근데 난 지금 음방이 전혀 무대효과가 없는건 알겠음
- 15:34
- 조회 227
- 잡담
-
- 조원희 영상 본 덬 있음??
- 15:33
- 조회 54
- 잡담
-
- 나우아임영 노래 은근 좋네
- 15:33
- 조회 16
- 잡담
-
- 걍 모르겠고 32강 갔으면
- 15:33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