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추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32강 가도 근데 홍명보가 달라질 일은 없겠지...?
- 10:05
- 조회 71
- 잡담
-
- 근데 진짜 02때는 안정환이영표박지성 라인업 대단한데
- 10:05
- 조회 29
- 잡담
-
- 근데진짜 운명을 남의손에 맡겼다는게 비참하긴하닼ㅋㅋ
- 10:05
- 조회 69
- 잡담
-
- 우루과이가 비길시 3경기 3무 3점 골득실 0인데, 이게 원래면 32강가는 거였음
- 10:05
- 조회 108
- onair
-
- 경우의수 어제 독일 져서 확 확률 낮아진거지
- 10:05
- 조회 97
- 잡담
-
- 아 오늘 핑계고 진짜 재밌다ㅋㅋㅋ
- 10:05
- 조회 41
- 잡담
-
- 근데 이제 한국 축구 어케 되는거임???
- 10:05
- 조회 46
- 잡담
-
- 대한민국보다 심각하다, BBC 대서특필 "32강 진출 확률 고작 5.26%"..."12팀 중 8위, 벼랑 끝에 몰린 상태"
- 10:05
- 조회 60
- 잡담
-
- 우리 그럼 이제 4개 남은거?
- 10:04
- 조회 54
- 잡담
-
- 국장에서 탑돌인데 라이징이고 화제성 넘사가 하이닉스인가
- 10:04
- 조회 57
- 잡담
-
- 군데 지금 떨어지면 우리 예전으로 따지면 본선도 진출 못한거야??
- 10:04
- 조회 14
- 잡담
-
- Estoy estudiando español por ahora.(por duolingo)
- 10:04
- 조회 7
- 잡담
-
- 김세정 정채연 비하인드 올라옴
- 10:04
- 조회 41
- 잡담
-
- 우리는 32강 올라가도 개꿀조네 근데
- 10:04
- 조회 117
- 잡담
-
- 업계에 따르면, 8월 이후에 핸드볼경기장 공연 개최를 예정했던 다른 아티스트들 역시 예상 밖 상황으로 인해 콘서트 개최 여부 자체를 공지하지 못하고 있다.
- 10:04
- 조회 106
- 잡담
-
- 다음경기도 봐야하네
- 10:03
- 조회 52
- onair
-
- 스코틀: 쟤들도 남아공 못이기면 조3위라 무조건 개빡세게함 전력차이도 크고
- 10:03
- 조회 165
- 잡담
-
- 여기 지금 투바투덬 있니
- 10:03
- 조회 48
- 잡담
-
- 스코틀랜드가 젤 억까야.. 지금 역빙고만 몇줄 채웠을듯
- 10:03
- 조회 127
- 잡담
-
- 이집트는 꼭 이겨야할 이유가 잇어?
- 10:03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