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고 건조해야 과일 맛있게 크지 않음? https://theqoo.net/ktalk/4258085906 무명의 더쿠 | 14:12 | 조회 수 51 그래서 유럽 과일이 맛있다고 했떤 거 같은데 근데 생각해보니까 동남아 과일은 그럼 왜맛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