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집트 조 1위 꿀이라 무조건 이길려할것같은데 벨기에도 다득점하고 이집트 비기면 1위가능성 있어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니 근데 옌스 개불쌍함 언플로 이용 당하는거
- 15:43
- 조회 34
- 잡담
-
- 아 근데 지금 상태에서 축협 언플이고 뭐고 안 통함
- 15:43
- 조회 41
- 잡담
-
- 조원희 지가 애정없으면 말도안함ㅋㅋㅋㅋ 애정있는애한테 더지랄하는 편임
- 15:42
- 조회 85
- 잡담
-
- 우리 32강 못 갈 확률이 더 커?
- 15:42
- 조회 110
- 잡담
-
- 나 아직도 선풍기 안틀고 자는거 보니까 덜덥긴 한듯ㅋㅋ
- 15:42
- 조회 22
- 잡담
-
- 축협 지금 옌스로 언플하는거 같지 않음??
- 15:42
- 조회 115
- 잡담
-
- 오늘 국밥 먹으러 갔는데도 축구이야기하더라
- 15:41
- 조회 29
- 잡담
-
- 조원희가지고 누구는 왜욕안하냐 하는데 진심 모두 언급 했어....그게 경중이이있든없든간에 그 위치 선수한테는 다 뭐라고 함....그냥 그사람은 그 위치에게 존나자비없이욕하는편임....물론 이 발언도 좀 실언이고 너무한편인데 별개로 그냥 그 위치에 미친새끼라고 생각하고보면됨
- 15:41
- 조회 97
- 잡담
-
- 요즘 여름 날씨가 유럽 여름 날씨였다며
- 15:41
- 조회 108
- 잡담
-
- 얘들아.............근데 옌스........잘생겻네.......?
- 15:41
- 조회 106
- 잡담
-
- 축구 체스랑 비슷한 느낌인가?
- 15:41
- 조회 23
- 잡담
-
- 카페덬인데 배달손님이 요청사항에
- 15:40
- 조회 306
- 잡담
-
- 근데 진짜다걸고 조원희는 축협라인이 아님;;;;
- 15:40
- 조회 116
- 잡담
-
- 스페인이랑 우루과이 경기 둘다한테 중요한 경기야??
- 15:40
- 조회 24
- 잡담
-
- 얼마나 못했으면 그 경기 이후 매일 매시간 플을 타겠어ㅋㅋㅋ
- 15:40
- 조회 86
- 잡담
-
- 지금 지적하는 사람들 이번 대표팀에 현역으로 뛰어도 이 상황에선 욕먹었을거임
- 15:40
- 조회 14
- 잡담
-
- 아겜은 이정도로 플 안타겠지라고 위안삼는중
- 15:40
- 조회 18
- 잡담
-
- 딴말인데 설기현 하나도 안늙었더라 몸관리도 잘해서
- 15:40
- 조회 31
- 잡담
-
- 근데 어지간히 못했어야…
- 15:39
- 조회 90
- 잡담
-
- 얘드라 카페에 4시까지 버티다 가려했는데 사장이랑 손님 개싸우고있으면
- 15:39
- 조회 40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