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던거만 계속 하라는거 아님 근데 앨범 내는 방향성도 이제 잘 모르겠고 뭔가 새거 들고오나 싶으면 지금 몇년째 템플릿 몇개로 돌려막는 느낌인데 퀄은 점점 떨어지고 있어서 그냥 좀 슬프네 나도 뭐 나오면 재밌게 즐기고 싶은데 그게 안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경우의수 따져가며 다른나라 경기 보면서 느낀게.. 우리가 진짜 못했구나 싶어짐.. ㅠㅠ
- 09:19
- 조회 0
- 잡담
-
- 추시 왜케 길어?
- 09:18
- 조회 52
- onair
-
- 우즈벡이 키커서 제공권 다 쌈싸먹네
- 09:18
- 조회 38
- onair
-
- 양가 감독들 뭔가 각자의방식으로 카리스마 쩐다
- 09:17
- 조회 82
- onair
-
- 우즈벡이 이기거나 비기면 빙고 성공이지????
- 09:17
- 조회 137
- 잡담
-
- 근데 원래 배너?에 월드컵 개최국, 도시 저렇게 크게 썼었어?
- 09:17
- 조회 34
- onair
-
- 이집 경기 재밌게 하네 경기시작 20초만에 골넣고 옵사 판정받고 골 넣기 전에 상대선수 때려서 무효골 처리되고
- 09:17
- 조회 30
- onair
-
- 우리나라 둘 다 올라갈 수 있는 방법은 없어?
- 09:17
- 조회 131
- onair
-
- 오프사이드가 공을 발에 댔을때
- 09:17
- 조회 24
- 잡담
-
- 지금 축구 그거갘다 야구 경우의수 딱맞춰서 올라간거 ㅋㅋㅋㅋㅋㅋ
- 09:17
- 조회 28
- 잡담
-
- 근데 심지어 콩고 우즈벡 조차도 우리보다 잘해보임 ㅠ
- 09:16
- 조회 111
- onair
-
- 근데 ㅎㅁㅂ 2002 전에도 저런 이미지였어?
- 09:16
- 조회 191
- 잡담
-
- 우즈벡은 이겨도 32강 어려운거? 아니면 우리가 빙고 못하면 우즈벡이 나가는건가
- 09:15
- 조회 219
- onair
-
- 오우 PTSD...
- 09:15
- 조회 57
- onair
-
- 요안위사 이선수 뎀벨레 좀 닮은것같아
- 09:14
- 조회 24
- onair
-
- 오스트리아 알제리 무캐면 둘 다 좋은일인데 한쪽이 이겨야 할 동기가 있나?
- 09:14
- 조회 404
- onair
-
- 민주콩고가 못하긴한다....
- 09:14
- 조회 108
- onair
-
- 키퍼 굳굳
- 09:13
- 조회 42
- onair
-
- 지금 빙고하나 또 될수있는 상황이야?
- 09:13
- 조회 559
- onair
-
- 경기동안은 우리나라=우즈벡 임 다들 명심하자 우리나라가 잘해야 그 한국인가? 거기가 올라감 https://theqoo.net/wsoccer/4259937831
- 09:12
- 조회 392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