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나 음쓰처리기 샀어 https://theqoo.net/ktalk/425807703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4 부피가 약간 줄긴 한다 카스테라랑 수박 분쇄했더니 쓰레기가 빵가루같음생각해보니 이건 음쓰를 처리한게 아니라 그냥 건조인거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