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3000이어도 가족이 힘들다 하면 그만 두고 쉬어도 된다 하는데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58071835 무명의 더쿠 | 13:59 | 조회 수 235 20억이면 더 그만두세요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