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참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일릿 일본 컨포 좋다
- 18:36
- 조회 0
- 잡담
-
- 돌덕질에 돈 안써도 다른덕질에 돈 쓰던데
- 18:36
- 조회 0
- 잡담
-
- 가끔이 아니라 자주 잊나 본데 여기 케돌 덕질하는 케톸임ㅋㅋㅋㅋㅋ
- 18:35
- 조회 10
- 잡담
-
- 진심 돌덬질이 가성비고 환급성(?)도 좋음 일단 팔면 팔린다고
- 18:35
- 조회 12
- 잡담
-
- 예전에 조아했던 아이돌이 지금 너무 못생겨서 슬프다..
- 18:35
- 조회 48
- 잡담
-
-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다 가본 덬들 어디가 젤 재밌어?
- 18:35
- 조회 6
- 잡담
-
- 커뮤에서 여론조작하고 정치질하는 개인팬덤 너무 싫다
- 18:35
- 조회 25
- 잡담
-
- 주식때문에 뫄뫄돌 탈덕했다가 이번에 솨솨 입덕했는데 너무 좋다
- 18:35
- 조회 28
- 잡담
-
- 케톡에서 탈케 어쩌고 감성 어쩌라고 싶은데
- 18:35
- 조회 10
- 잡담
-
- 난 돌덬질에 돈쓰는거 개아깝던데 생각해보면 딴데도 잘 못씀
- 18:34
- 조회 11
- 잡담
-
- 근데 탈케한 애들이 부러워?
- 18:34
- 조회 146
- 잡담
-
- 돌덬질하니까 난 돈을 덜씀
- 18:34
- 조회 9
- 잡담
-
- 난 모든 덕질을 최선을 다해서 진심으로 하기 때문에 돈 아깝다 생각한 적이 없었어
- 18:34
- 조회 6
- 잡담
-
- 눈치없는 팬들 조온나 싫다 진짜....
- 18:34
- 조회 64
- 잡담
-
- 인가 9월에 도쿄에서 하네
- 18:33
- 조회 67
- 잡담
-
- 샤갈 핑구 존나 귀엽다
- 18:33
- 조회 56
- 잡담
-
- 나 한창 한 3년 탈케했을때 향수덕질하느라고 케이팝 보다 돈 더 씀
- 18:33
- 조회 16
- 잡담
-
- 근데 나만 그런가 돌판 지긋지긋해도 난 팔순까지 돌덕질 할 건디
- 18:33
- 조회 7
- 잡담
-
- 근데 난 돌덕질에 과소비를 안해서 ㄹㅇ 막 아깝진 않긴 함...
- 18:33
- 조회 11
- 잡담
-
- 사실 예전엔 나도 탈케한다/했다하면 와 부럽다 ㅠㅠ축하해 나도 언젠가는 탈케.. 이랬는데 요즘은 ㄹㅇ 어쩌라고싶음 ㅋㅋㅋ
- 18:33
- 조회 1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