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당시 기준 k리그에 전력 압도적인 두 팀이 있었음
전북과 울산임
전북이 5년 연속 우승했었나?
울산은 계속 준우승만 했음
전북이 감독 선정을 잘못하면서 성적을 바닥을 치게 되는데 그때 감독이 홍명보임
우승 시켰을때 공로가 1도 없다는 아니지만
우승해야하는 전력+경쟁팀 자멸 이게 컸음
전북과 울산임
전북이 5년 연속 우승했었나?
울산은 계속 준우승만 했음
전북이 감독 선정을 잘못하면서 성적을 바닥을 치게 되는데 그때 감독이 홍명보임
우승 시켰을때 공로가 1도 없다는 아니지만
우승해야하는 전력+경쟁팀 자멸 이게 컸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