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터넷에서 이모지가 죄다 네모박스로 보이는데 이거 내폰 존나 오래됐단 뜻임? https://theqoo.net/ktalk/4258065298 무명의 더쿠 | 13:53 | 조회 수 106 노트10이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