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담주에 사표내야징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26년 6월 3주차 아이돌로지 한줄평/단평 (라이즈, 스테이씨, 온앤오프)
- 16:48
- 조회 10
- 스퀘어
-
- 난 차두리하면 이거만 생각나
- 16:48
- 조회 9
- 잡담
-
- 무리뉴가 손흥민 넘 써서 싫엇던건 유료파인가 뭔 경기인가 ㅋㅋ 리그 중 하하하위조 경기일때도 손흥민 못 잃고 쓰고 다음 중요 경기도 쓰고 문제는 활동량 많아서 답답해 죽는중
- 16:47
- 조회 10
- 잡담
-
- 일콘때문에 1박2일로 일본갈때 백팩들고가? 캐리어 들고 가?
- 16:47
- 조회 9
- 잡담
-
- ㅍㅁ 손아섭 말투 왜 이래 ㅋㅋㅋㅋㅋㅋㅋ
- 16:47
- 조회 46
- 잡담
-
- 벤투는 왜 재계약 안한거임??
- 16:47
- 조회 89
- 잡담
-
- 남돌들은 10대에 데뷔하면 확실히 20대 때랑 차이가 크다
- 16:46
- 조회 73
- 잡담
-
- 덬들아 아이돌라디오같은거하면 앞에 자리 맡아두잖아
- 16:46
- 조회 50
- 잡담
-
- 그때 벤투사단 코치가 지금 케이리그 제주 감독하는중
- 16:46
- 조회 85
- 잡담
-
- 손흥민 체력적문제도 아니라며 소속팀에서 풀타임뛴다며
- 16:46
- 조회 25
- 잡담
-
- 지금 남미애들이랑 피부색으로 몇날며칠 싸우는 중에 우리나라 연예인이 게티이미지 하얗게 보정해서 올린걸로 또 불타는데
- 16:46
- 조회 98
- 잡담
-
- 실제로 남미 교육 수준이 낮음
- 16:46
- 조회 63
- 잡담
-
- 다이소 도트 시리즈 사러 왔는데 지갑 다 못생긴 거만 있네
- 16:45
- 조회 102
- 잡담
-
- 홍명보 연봉 20억아니래 37억이래
- 16:45
- 조회 380
- 잡담
-
- 요새 한국 많이 더워져서 일본이랑 별차이 없던데
- 16:44
- 조회 101
- 잡담
-
- 아 김영광이 3일 남았으면 감독 물색해보래 ㅋㅋㅋㅋ
- 16:44
- 조회 108
- 잡담
-
- 연준이 왜 아기를 안고 있어도 패셔너블하지
- 16:44
- 조회 68
- 잡담
-
- 수원덬 러브버그봄
- 16:44
- 조회 51
- 잡담
-
- 남미애들 진짜 말이 안통하는구나 예전에 피부색 말고도
- 16:44
- 조회 142
- 잡담
-
- 배고프다
- 16:44
- 조회 35
- 잡담